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그인 | 회원가입

시대분별집회

시대분별집회

에베소말씀사역원 개원식 및 시대분별 특강 진행

에베소말씀사역원 개원식 및 시대분별 특강 진행

마지막 시대 참 목자 및 성도, 참교회에 대해 전해


부산 사랑진교회서 200여 목회자 성도가 함께 나눠


에베소말씀사역원(Ephesus Bible Ministries, EBM, 대표 김현일 목사)은 지난 322일 부산사랑진교회(김현일 목사)에서 EBM개원식 및 시대분별 특강을 진행했다.


에베소말씀사역원은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그리스도인에게 정확한 구원론을 제시하고 목회자 및 평신도 재교육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특히 참교회와 거짓교회, 로마카톨릭의 실체, 신약교회사, 킹제임스 성경강해 등으로 주요 사역을 전개하며 주가온 목회자 특강, 바이블칼리지, 라파치유집회 등을 섬길 예정이다.


이날 개원예배는 EBM 대표 김현일 목사의 인도로, 부산기독교총연합회(부기총) 전 대표회장이자 침례교 전 총회장 박선제 목사(대신)의 기도, 소프라노 김한별 자매와 베이스 송일도 형제의 특별찬송, 전 침례신학대학교 총장 허긴 목사가 그리스도와 역사”(1:1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허긴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으로 죄악된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서 이며 삶의 현장에서 그리스도의 뜻을 실천하는 삶게 하기 위해 오셨다면서 올바른 성경관과 신앙관을 바탕으로 거기에 맞는 역사의식에 따라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성도들을 바로 세워하는 것이 오늘날의 교회가 해야 할 일이라고 전했다.


또한 허 목사는 바른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언제까지 기복신앙을 가르치고 성장신앙만을 고집해야 하는지 묻고 싶다. 이제 성경을 바로 봐야 하며 이 세상의 엄청난 도전 앞에 하나님 앞에 기꺼이 나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부기총 전 대표회장 오상진 목사(가야제일)의 축사, 한기총 전 대표회장 및 침례교 전 총회장 지덕 목사(강남제일)의 격려사, 침례교 전 총회장 정인도 목사(서문)의 축복기도로 개원식을 마쳤다.


에베소말씀사역원 개원식을 마치고 진행한 제29차 시대분별특강은 오세문 목사(선양)의 기도로 김현일 목사가 강사로 나서 그 때를 준비하라! - 경제공항 그때 이후의 세상은?”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김현일 목사는 시대가 악하고 세상이 더렵혀지며 무수히 많은 기독교인이 핍박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너무나 편안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교제하고 행복만을 추구하며 사는 건 아닌지 되묻고 싶다마지막 때라 자포자기하고 무너지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바라보며 더욱더 우리의 신앙을 지키고 시대를 분별하며 성경대로 사는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우리의 교회에 진리가 선포돼야 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특강을 마친 후, EBM 고문으로 위촉된, 김병수 목사(부산)를 비롯해, 박선제 목사(대신), 오상진 목사(가야제일), 정인도 목사(서문), 지덕 목사(강남제일), 허긴 목사와 주가온코리아 모임 교회(사랑진교회, 동산교회, 선양교회, 선한목자교회, 행복한교회)간의 간담회를 가지며 향후 사업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